주문금액 입금완료 후 결제확인되지 않는 경우아래 사항들을 확인 후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:)
※ 문의폭주로 통화연결 불가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1. 주문 후 7일내 입금되지 않은 경우
: 자동주문취소
2. 입금자명,금액이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
: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시스템상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글로 남겨주셔야 수동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3. 개별 복수 주문건의 총액을 한번에 입금하신 경우
ex) 10,000원 A상품 주문완료 후 10,000원 B상품 주문
-> 20,000원 입금 (x) / 10,000원+10,000원 입금 (o)
각 주문건의 금액을 따로 입금해주셔야 자동으로 주문확인이 가능하며 부득이하게 총액 입금 시 고객센터로 연락 혹은 게시판 문의 부탁드립니다.
휴대폰 결제안내
- 휴대폰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1일~말일 이내 취소가 가능합니다.
※ 구매한 시일 경과 여부와 관계없이 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ex) 12월 30일 주문결제 -> 12월 31일까지 취소하지 않을 시 취소 불가
- 당월이 지났으나 취소가 불가피할 경우: 현금환불을 원할 시에는 르슈아가 부담하는 3.5%수수료를 차감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.
- 3.5% 수수료 차감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적립금으로 환불 가능하며 적립된 적립금은 어떠한 사유에도 현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또한 르슈아 적립금 사용정책에 따라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모바일(휴대폰) 소액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전체취소만 가능하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